국제회장단

최중열 (Dr. Jung-Yul Choi) 국제회장

대한민국 부산 출신의 최중열 국제회장님께서는 2019년 7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제102차 국제대회에서 국제회장으로 선출되어 취임하였다.

1977년 부산제일라이온스클럽에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최중열 국제회장님은 클럽회장, 사무총장, 지구총재, 당선총재 세미나 그룹리더(11회), 국제지명이사(7회), 한국연합회 초대 회장, 2000년 동남아대회 조직위원장, 2012년 부산 세계대회 준비위원장 직을 역임하였으며, 1994년 제33차 동남아대회에서는 패널리스트로도 활동하셨다. 국제회장님은 봉사 활동을 인정받아 국제협회로부터 그랜드 마스터 키상, 100% 지구총재상, 국제회장 감사장(4회), 국제회장 지도력메달(6회), 국제회장 일등공로메달(26회), 국제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또한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이기도 하다.

최중열 국제회장님은 육군 중위로 퇴역하신 후 부산광역시 체육회이사 등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 하였으며, 현재도 (주)코알라상사 대표이사로 경영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부인 양승복 여사와 사이에 1남 4녀, 2명의 손녀를 두고 있습니다.

구드런 잉봐도티어(Gudrun Bjort Yngvadottir) 국제재단이사장

아이슬란드 가르티바 출신으로 1992년 아이슬란드 가르다바이르 에이크 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이래, 총재협의회 의장 역임을 포함하여 많은 활동을 해왔으며, 특히 어린이 및 청소년, 회원 및 지도력 개발, 건강 및 복지, 시력 및 당뇨병을 포함하여, 환경 사업 및 LCIF 봉사사업 분야에서도 헌신하였다. 2010-2012 국제이사 역임하셨고, 2년차 국제이사 임기에는 국제이사회 지도력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셨으며, 2011-2013 여성 테스크 포스, 2012-2013 지구 및 클럽봉사위원, 2013-2014 국제재단(LCIF) 특별위원 등을 역임하셨다. 이 같은 봉사 활동들을 인정받아 수많은 상들을 수상하였고, 아이슬란드 라이온스 내 최고상인 카르탄 메달을 포함하여, 노르웨이 라이온스 내 최고상인 라이온스 크리스탈, 다수의 회원 및 클럽 확장상, 11번의 국제회장감사장, 그리고 국제라이온스협회 최고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잉봐도티르 국제재단이사장님은 생물의학과학자(바이오메디컬 과학자) 출신으로, 연구 및 교육, 관리 분야에서 근무하셨고, 1990년부터는 아이슬란드 대학의 평생교육연구소 부소장으로도 근무했다. 또한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수많은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아이슬란드 생물의학과학자협회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를 포함하여 스칸디나비아와 유럽의 과학자들 사이의 협력을 위해 힘쓰고 계십니다.

PMJF이신 국제재단이사장님과 마찬가지로 PMJF이신 배우자 존 바르니 토르스테이슨 전국제이사님 사이에는 2명의 자녀분과 6명의 손자손녀를 두고 있다.

헤인즈 하운젠드(Judge Haynes Townsend) 국제 제1부회장

미국 조지아 달튼 출신의 헤인즈 타운센드 판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19년 7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 제102차 국제대회에서 국제 제1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2019년에 은퇴하기 전까지 22년간 판사로 재직한 국제제1부회장님은 1979년 Dalton Noon Lions Club에 입회 후, 클럽회장, 지대위원장, 지역부총재, 지구총재, 복합지구 지도력개발위원장을 역임하였다. 그는 2009-2011 국제이사이며, 2010-2011 헌장 및 부칙위원회 위원장과 집행위원회 이사로 임명, 미국/캐나다 리더십 포럼에서 발표자로 선정되는 등 국제이사회에서 다양한 봉사를 하였다. 국제협회는 그의 봉사를 인정하여 올해의 라이온 상(3회), 지구총재(15회), 다수의 국제회장 감사장, 멤버십키상, 국제회장 지도력메달, 국제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2019년에 은퇴하기 전까지 22년간 판사로 재직한 국제1부회장은 라이온스 활동 외에도 지역 사회 단체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조지아 주에서 올해의 판사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그는 또한 현재도 Dalton-Whitfield Christmas의 의장을 맡고 있다. 멜빈 존스 동지이신 국제1부회장님과 마찬가지로 MJF이신 배우자 도나 여사와의 사이에 2명의 딸을 두고 있다.

브라이언 시한(Brian E. Sheehan) 국제 제2부회장

미국 미네소타주 버드 아일랜드 출신의 브라이언이 시한 (Brian E. Sheehan) 국제 제2부회장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19년 7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 제102차 국제대회에서 선출되었다.

1991년 버드 아일랜드 라이온스 클럽의 입회한 후, 협의회 의장, 장기계획위원장, 회원위원장, 회원유지위원장, 여성이니셔티브위원장, 복합지구 대회위원장, GLT지역지도자를 역임하였다. 그는 2011-2013 국제이사와 2012-2013 운영 및 재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또한 미국/캐나다 라이온스 리더십 포럼 세미나 위원장, DGE 그룹리더, 미국/캐나다 리더십 포럼에서 발표자로 선정되는 발표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였다. 그는 다양한 봉사를 인정받아 클럽, 지구를 포함한 국제협회에서 올해의 라이온 상, 지구 당뇨병인식상, 국제회장 감사장(6회), 국제회장 지도력메달, 국제회장 일등공로메달, 그리고 국제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농촌컴퓨터컨설턴트의 설립자 겸 CEO인 국제2부회장은 2011년 미국 소기업협회 미네소타 소기업 올해의 인물상을 받았다. 그는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수많은 전문 및 지역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버드 아일랜드 Civic and Commerce 회장, Learning Funhouse 이사 및 다양한 학교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했다. 진보적인 멜빈 존스 동지이신 국제2부회장님과 마찬가지로 ,PMJF이신 배우자 로리 여사와의 사이에 2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패트리샤 힐(Dr. Patricia "Patti" Hill) 국제 제3부회장

캐나다 앨버타 주 에드먼턴의 출신의 패트리샤 힐 (Dr. Patricia “Patti” Hill) 국제 제3부회장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19년 7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 제102차 국제대회에서 선출되었다.

1990년 에드먼턴 호스팅 라이온스 클럽에 입회한 이후 환경, 대회, 국제협력 및 이해 등 많은 지구위원장을 역임했고, 2007-2009 국제이사며, 미국/캐나다 리더십 포럼 위원회 위원, CSFⅡ 다국적 코디네이터, 라이온스 아이뱅크(Alberta) 소사이어티 사무총장, 노던 앨버타 라이온스 아이 연구소 부회장, 다수의 포럼 및 컨벤션에서 발표자로 활동했다. 국제협회로부터 봉사를 인정받아 다수의 국제회장 감사장과 그리고 국제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컨설팅 회사의 사장인 그녀는 앨버타 학교심리학회와 청각장애인 캐나다 교육자 협회의 임원 역임하였고, 장애인에 관한 협의회에서 활동했다. 심리학자로서 30년의 경험을 가지고 대학원생들과 심리학자들의 훈련 지도와 청각 장애 또는 시각 장애인, 아동 및 청소년의 권리를 지지하고 있다. 또한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수많은 전문 및 지역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알버타의 심리학회, 캐나다 심리학회, 커뮤니티 리그의 회원이기도 하다. 진보적인 멜빈 존스 동지이신 국제3부회장은 라이온인 부군 Greg Holmes씨와의 사이에 2명의 자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