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합회이사장 메시지

존경하는 한국라이온스 회원 및 가족 여러분!

국제이사로 선출되고 취임하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 차 국제이사로서 한국연합회이사장 취임과 함께 국제이사회 봉사사업위원회 위원장도 겸하게 되어 어깨가 더욱 무겁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한국라이온스 8만여 회원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최중열 국제회장님, 이태섭 전국제회장을 비롯한 선배 지도자들이 이끌어 주신 덕분이기에 한국라이온스와 한국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사랑하는 한국라이온스 회원 여러분!

지금 전 세계 라이온들이 한국라이온스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금회기 우리의 사명인 회원증강과 더불어 국제회장 국가로서의 위상과 면모를 높이기 위한 과제를 잘 수행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수년 전부터 회원 10만을 달성을 위해 끈임 없는 노력과 방법을 강구하고 있지만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연합회이사장으로서 저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라이온스 교육에 혁신을 주기 위한 노력과 목표가 있는 교육 및 연수를 복합지구 및 지구가 개최하도록 독려하겠습니다. 또한, 클럽 차원에서 활발한 봉사가 이루어져 많은 라이온들께서 진정한 봉사 인으로 거듭나고, 국제라이온스협회 리더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해 나아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열심히 돕도록 약속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구촌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국제재단의 캠페인100 LCIF기금 기부운동에 동참해 주십시오. 한국연합회이사장으로서 제가 먼저 솔선수범하여 앞장서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 실천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이사 / 한국연합회이사장  김 종 석L